공정하고 활기찬 인터넷광고시장,

한국인터넷광고재단
함께합니다.

- 부당광고감시 전문기관

- 인터넷광고시장의 소비자·중소사업자 보호

한국인터넷광고재단


연구보고서

[서울대학교 경쟁법센터] 표시광고법의 주요쟁점과 개선방안 / 1주제~4주제
작성일 2017.08.29 조회수 757
[법정책세미나] 표시광고법의 주요쟁점과 개선방안 (서울대학교 경쟁법센터)서울대학교 경쟁법 센터-표시광고법의 주요 쟁점과 개선방안.jpg
첨부파일

2016제2차 법정책세미나_표시광고법의 주요 쟁점과 개선방안 ①_1주제&2주제.pdf

첨부파일

2016제2차 법정책세미나_표시광고법의 주요 쟁점과 개선방안 ②_3주제&4주제.pdf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