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하고 활기찬 인터넷광고시장,

한국인터넷광고재단
함께합니다.

- 부당광고감시 전문기관

- 인터넷광고시장의 소비자·중소사업자 보호

한국인터넷광고재단


  • 재단소식
  • 보도자료

재단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제3차 사교육 카르텔‧부조리 범정부 대응협의회 개최(7.25)
작성일 2023.07.26 조회수 712

교육부725() 15, 정부세종청사에서 교육부차관 주재로 제3차 사교육 카르텔부조리 범정부 대응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번 협의회에서는 교육부와 공정거래위원회, 경찰청,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병무청, 시도교육청, 한국인터넷광고재단이 함께 사교육 카르텔부조리 신고센터 신고 현황, 주요 신고 사안별 범정부 대응 협조 사항 등을 논의했다.

(중략...)

유아 영어학원의 편·불법 운영에 대한 시도교육청과의 합동점검 결과를 공유하고, 앞으로도 교육부 차관 또는 기획조정실장 주재로 신고센터에 신고된 유아 영어학원을 대상으로 단호하게 지도·점검해 나갈 예정이다교육부는 한국인터넷광고재단의 유아 영어학원 허위·과장광고 점검(모니터링) 결과를 공정거래위원회와 관할 시도교육청에 공유하기로 하고, 사교육 경감대책(6.26.) 후속조치의 하나로 유아 국가책임 강화를 통한 사교육비 경감방안8월 중 수립하기로 하였.


(중략...) 

장상윤 교육부차관은 정부는 사교육 카르텔·부조리에 대해 멈추지 않고 싸워나가겠다.”라며, “앞으로도 국민들의 소중한 제보를 받아 관계기관과 긴밀히 공조할 계획이다.”라고 강조하였다.


* 출처 : 교육부 보도자료(7.25.화) 

첨부파일

[교육부07-25화회의시작시15시보도자료]정부는사교육카르텔부조리에대해멈추지않고싸워나가겠습니다..hwp (336.0K)


TOP